Board

작성자 실란트로㈜
제목 슬기로운 마스크 생활 입냄새로부터 상쾌한 해방, 덴티스테 (2020.04.16 보도)
작성일자 2020-08-17


코로나가 80일 넘게 지속되며 마스크를 착용 기간이 길어지자 스스로의 입냄새에 불쾌감을 느끼는 사람이 늘어나는 듯하다.
입 냄새 없이 쾌적하게 마스크를 착용할 수는 없는 것일까? 마스크 속 입냄새로부터 상쾌한 해방감을 주어 마스크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덴티스테 제품을 사용해볼 것. 입안 가득 상쾌함을 만끽할 수 있다.

하루 중 입 냄새가 가장 심할 땐 아침.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은 자기 전에 사용하면 상쾌 한 아침 입내음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.
카모마일, 페퍼민트유, 세이지 등의 8가지 자연 유래 허브 성분이 들어 있어 산뜻한 민트향이 감돌며 입 속이 개운해진다.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 냄새 개선 83%(플러스 화이트 치약 7일 사용 후,
2016.10 인체적용시험, 엘리드 시험 연구소)로 객관적으로 효과를 입증 받았다.

외출 전 후 입 냄새를 제거하고 싶을 땐 덴티스테 내추럴 오랄린스를 사용해 볼 것. 9가지 허브가 함유되어 있어 자극은 적고 상쾌함은 오래 지속된다. 자일리톨이 함유돼 세균 증식 방지를 돕고,
폐렴균·대장균·황색포도상구균의 항균력 검사(2020.02 한국분석시험연구원)결과 99.9%의 뛰어난 항균력을 보였다.

양치질을 하거나 가글을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정답. 립 스틱만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속에 쏙 넣어 다니기 좋다. 지난해 65만개 이상 판매된 대표 상품 중 하나로
‘승무원 매너템’, ‘올리브영 꿀 템’으로 소문난 제품이다. 기내반입이 가능한 15ml 용량이며 150회 이상 사용 가능해 가성비가 뛰어나다. 10가지의 자연유래 허브 성분이 부드러우면서도 즉각적인 상쾌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.
내추럴 오랄린스와 마찬가지로 99.9% 항균력을 가지고 있다.

*출처 : (https://www.anewsa.com/detail.php?number=2106192&thread=09r06)